티스토리 뷰

내가, 동생이, 친구가, 가족이 임신하는 꿈 등 정리

임신하는 꿈은 생각보다 많이들 꾸는 꿈이라고 해요. 임산부는 물론 미혼인 분들도 임신 관련꿈을 꿔서 꿈 해몽 관련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요. 임신이라는 건 귀한 생명이 태어나는 좋은 일이죠. 해당 꿈이 태몽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단순한 꿈일수도 있어서 해몽을 함께 해보겠습니다.

 

■ 내가 임신하는 꿈 
남자던 여자던, 내가 임신하는 꿈은 좋은 꿈이예요. 
나에게 기쁜 일,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며, 미혼의 여성이 꿈을 꾸었다면 모든 일이 기분좋게 풀리고, 기혼 여성이 꿈을 꾸었다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거나 남편 직장 승진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내가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은 길몽으로, 좋은 행운이 한꺼번에 들어와 순조롭게 일을 해결해 큰 성과를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 내가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 사업 부분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일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 내가 여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남자아이와 달리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가까운 미래에 금전적인 손해 및 예상 밖의 지출이 생길 가능성이 있고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임신하는 꿈
태몽이거나, 남에게 말못하는 고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이자 흉몽일 수 있는 꿈입니다. 

■ 내가 만삭이 된 꿈
현재까지의 준비하고 기다려온 일들을 결실을 맺는다는 것을 암시하며, 시험 합격, 취업 성공,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결혼을 앞두거나, 친한 친구의 경우 태몽일 수도 있고, 그게 아니라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싫어하는 지인이 꿈에서 임신하게 되었을 경우, 불편한 관계가 호전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소원한 관계를 해소하고자 하는 무의식 감정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이는 남편에게 좋은일이 있을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 계약 성사, 승진 등의 일이 생기는 꿈이며, 남편에게 행운이 있는 길몽입니다.

■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본 꿈은 재수가 좋아지고 건강이 좋아진다고 해석한다고 해요. 

■ 여자친구가 임신하는 꿈
이는 연인관계에 방해꾼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태어날 아이에게 사랑을 빼앗기거나, 다른 이성친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이는 심리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 유산하는 꿈
현재 나의 심정이 불안하고 초조함을 나타냅니다. 안정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 죽은 아이를 낳는 꿈
낳은 아이가 죽거나, 죽은 아이가 태어난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기는 것으로 예상치 못한 사고와 질병으로 건강 및 재물에 손실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 출산하는 꿈
새로운 권력, 이권, 재물과 같은 것들을 상징하며, 조만간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한 경우, 그동안 해결하지 못한 어려운 일들이 잘 풀리게 되어 큰 이익을 얻거나 명성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내가 다른사람 아이를 임신하는 꿈
배우자가 아닌 다른사람의 아이를 가진 꿈은 부부관계가 틀어지거나, 사소한일로 싸우게 됨을 암시합니다

■ 엄마가 임신하는 꿈
엄마가 임신하는 꿈은 길몽으로 새출발 또는 희망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은 여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되고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좋은 꿈 해석은 좋게 받아들이시되, 반대로 나쁜 꿈 해석이여도 꿈은 꿈일뿐 너무 맹신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석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사람, 동물, 귀신 등 쫓기는 꿈 정리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사람, 동물, 귀신, 강도, 살인자 등 쫓기는 꿈을 꾸고 나면 힘이 빠지고, 기분도 너무 좋지 않죠. 이런 쫓기는 꿈을 꾼다는 것은 길몽이 아닌 흉몽에 가깝습니다. 일반적으

reallywork.tistory.com

 

 

[뱀 관련 꿈] 뱀 나오는 꿈, 뱀 물리는 꿈, 뱀 잡는 꿈, 뱀 죽이는 꿈 등

뱀 관련 꿈 뱀 나오는 꿈, 뱀 물리는 꿈, 뱀 만지는 꿈, 뱀 잡는 꿈, 뱀 죽이는 꿈, 뱀이 나가는 꿈, 뱀을 잡았다가 놓치는 꿈, 뱀이 많은 꿈, 뱀에게 잡혀먹는 꿈, 뱀이 달려드는 꿈, 죽은 뱀 꿈, 뱀

reallywork.tistory.com

 

 

[죽음 관련 꿈]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친구가 죽는 꿈 등

죽음 관련 꿈 -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친구가 죽는 꿈, 목메단 사람을 본 꿈,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두명의 사람을 동시에 죽이는 꿈, 타인을 죽이는 꿈, 타

reallywork.tistory.com

 

 

[이빨/치아 관련 꿈] 이빨 빠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이빨 깨지는 꿈 등

이빨 관련 꿈 - 이빨 빠지는 꿈, 뽑는 꿈, 흔들리는 꿈, 깨지는 꿈, 새로 나는 꿈, 윗니/아랫니 빠지는 꿈, 썩은 이빨 빠지는 꿈, 금 이빨 빠지는 꿈, 어금니 빠지는 꿈, 송곳니 빠지는 꿈, 사랑니 빠

reallywork.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