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빨 관련 꿈

- 이빨 빠지는 꿈, 뽑는 꿈, 흔들리는 꿈, 깨지는 꿈, 새로 나는 꿈, 윗니/아랫니 빠지는 꿈, 썩은 이빨 빠지는 꿈, 금 이빨 빠지는 꿈, 어금니 빠지는 꿈, 송곳니 빠지는 꿈, 사랑니 빠지는 꿈, 새로운 이빨 나는 꿈, 이빨에 충치가 생기는 꿈, 이빨 치료하는 꿈, 양치하는 꿈  

우리가 살아가는데 이빨, 치아는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죠. 

치아가 건강한 사람들을 보면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선천적으로 이빨이 너무 약해서 어릴때부터 치과를 엄청 자주 다녔어요 ㅠ_ㅠ

보통 치아, 이빨이 빠지는 꿈을 한두번씩은 꿔본 것 같은데, 다들 그렇지 않으신가요? 

보통 치아가 빠지는 꿈은 좋지 않은 흉몽이라고 하는데, 상황에 따라 길몽에도 해당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이빨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작성하겠습니다.



■ 이빨 종류별 꿈 관계 

일반적으로 윗니는 윗사람, 아랫니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친척, 송곳니는 주변사람, 덧니는 사위 또는 애인을 나타낸다고 해요 !

 

■ 이빨 뽑는 꿈 

- 내가 뽑는 것이 아닌 타인이 내 이빨을 뽑아 뽑히는 꿈은 현재 나에게 있는 근심 걱정, 귀찮은 일들이 해결된다는 길몽입니다

■ 이빨이 흔들리는 꿈 

- 이빨은 보통 단단히 고정이 되어있죠. 이빨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흔들거리는 꿈은 불안함을 암시해요. 현재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나, 하는 일들이 마음먹은대로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고 꿈해몽만 믿지말고, 더욱더 천천히, 차분히 마음가짐을 해 진행하면 좋겠습니다.

■ 이빨이 새로 나는 꿈

- 새로 이빨이 나는 꿈은 2가지 의미가 있다고 해요.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이나, 직장을 다닐 예정이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1) 주변 새로운 사람과 함께 생활을 하게 된다는 의미(직장 동료, 새로운 친구나 가족) 

2)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잘 된다는 의미




■ 이빨이 깨지는 꿈 

- 이빨이 깨지는 꿈은 조만간 고생을 하게 될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해요. 일이든, 건강이든, 자신에게 있어 당분간은 조심할 필요가 있겠어요. 

■ 앞니가 깨지는 꿈 

- 진행중인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가족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 윗니가 빠지는 꿈

- 보통 윗니가 빠지는 것은 윗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랫니가 빠지는 꿈

- 아랫니는 아랫사람으로, 동생이나, 직장후배 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어금니가 빠지는 꿈 

- 어금니는 친척을 뜻한다고 했죠. 친척 또는 아주 가까운 지인에게 불행이 닥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이빨이 부러지는 꿈

-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갈등으로 인해 가족이나 집안, 지인들 사이에 문제가 발생하여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송곳니 빠지는 꿈 

- 송곳니 빠지는 것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해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좋은일이 생기거나, 행운, 재물운이 올 것을 암시합니다.

■ 새로운 이빨이 나는 꿈

- 현재 진행하는 사업, 일, 집안 일 등 모두 안정적으로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 이빨에 충치 생기는 꿈

- 인간관계에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해요. 사이가 좋았던 사람과 안좋아 진다거나, 멀어졌던 사람과 좋아질 수 있다고 해요. 

■ 이빨 전체가 빠지는 꿈

- 전체 이빨이 빠지는 것은 흉몽입니다. 원하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추진되지 않고 막히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 충치 빠지는 꿈

- 충치 빠지는 꿈은 자신이 갖고 있는 단점이나 징크스가 사라지고, 긍정적인 대인관계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 이빨 치료하는 꿈

- 직장에서 변화가 생기거나, 승진 또는 이직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 금니 빠지는 꿈 

- 금니가 빠니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생겨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금니 씌우는 꿈

- 가족 중 누군가가 출세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사랑니 빠지는 꿈

- 현실에서 자신을 힘들게 하던 좋지 않은 일들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사랑니 솟아나는 꿈

-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 순차적으로 잘 진행되며 하고자 하는 것이 이뤄지는 길몽입니다. 

■ 다른사람 이빨이 빠지는 꿈

- 다른사람이 이빨 빠짐으로 고통을 받는 꿈으로, 현재 자신의 일을 방해하던 사람이 사라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 내 이빨 통증이 심한 꿈

- 통증이라 흉몽일 줄 알았는데, 이 꿈은 자신의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자신의 치아가 누렇고 검게 변하는 꿈 

- 자신의 집안이나 직장 등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 양치하는 꿈

- 자신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아주 순조롭고 긍정적으로 나가아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길몽입니다. 

양치하는데 피가 나는 꿈

- 양치하는데 피가 났다면 건강상 등 문제가 생겨 병원을 방문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시 아픈 곳이 있다면 병원 진료를 꼭 받아보세요. 

■ 오랫동안 양치하는 꿈

- 가지고 있는 문제, 골칫거리가 해결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곧 귀인이나 친구 등 타인의 도움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 칫솔 치약이 없는 꿈

- 주변 대인관계를 다시 되돌아봐야 하는 꿈입니다.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양치 후 이빨이 빛나는 꿈 

-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좋은 소식을 접할 것입니다. 



이빨과 관련된 꿈 해몽입니다. 상황, 종류별로 다양한 해석이 되는데요. 

좋은 꿈 해석은 좋게 받아들이시되 반대로 나쁜 꿈 해석이여도 꿈은 꿈일뿐 너무 맹신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빨 관련 꿈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