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음 관련 꿈

-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친구가 죽는 꿈, 목메단 사람을 본 꿈,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두명의 사람을 동시에 죽이는 꿈, 타인을 죽이는 꿈, 타인을 죽이고 도망가는 꿈,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타인에 의해 죽는 꿈, 총으로 사람을 쏴 죽이는 꿈,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전쟁터에서 죽는 꿈, 불에 타서 죽는 꿈, 물에 빠져 죽는 꿈, 수술하다가 죽는 꿈, 벼락맞아 죽는 꿈, 병에 걸려 죽는 꿈, 맞아서 죽는 꿈 

안녕하세요 :) 

컨디션이 좋으려면 무엇보다도 수면을 푹 취해야할텐데요! 저는 다른 중요한 것들 중 컨디션을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수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도 그렇구요. 

잠을 못자면 하루 종일 컨디션이 나빠 집중력도 흐려지고, 피부도 푸석푸석해집니다. 따라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피곤할 때 꿈을 많이 꾼다고 하더라구요. 꿈은 정신이 안정치 못해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해요.

다양한 꿈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꾸기 싫은 꿈은 아마 죽음 관련된 꿈이 아닐까 싶어요.

그것도 내가 죽는 꿈,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죽는 꿈은 너무나도 슬픈 꿈이에요. 이런 꿈을 꾸고 나면 하루종일 힘도 없고 무슨일이 생긴 것은 아닐까 걱정을 하게 됩니다. 

근데 꿈은 반대라는 말이 많잖아요! 이런 죽음 관련 꿈은 최고의 길몽에 속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죽음과 관련된 꿈 해몽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내가 차에 치여 죽는 꿈

- 나의 사업, 소원, 승진, 성적 향상 등 바라는 것들이 어떤 권력자에 의해 성취됨을 암시합니다. 

■ 내가 수술받다가 죽는 꿈 

- 부동산 운이 있고, 결혼운이 있으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진행하고 있는 것들이 잘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내가 총에 맞아 죽는 꿈

- 하고자 하는 일 모두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 눈감고 편안히 죽는 꿈

- 심신이 편안하고 근심 걱정이 없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 벼락에 맞아 죽는 꿈

- 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거나, 보상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물에 빠져 죽는 꿈 

- 하고자 한 계획된 일들이 성사됨을 암시합니다. 커다란 이익을 얻게됨을 뜻한다고 하네요. 

■ 불에 타서 죽는 꿈

- 스트레스, 근심걱정, 고민 거리들이 잘 해결되고 신분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맞아 죽는 꿈

-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거나, 고난을 극복하여 큰 성공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내가 살해당하는 꿈

- 하는 일마다 성공하고, 하고자 하는 일마다 운수대통할 의미, 타인의 힘으로 소원이 성취되거나 일이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 내사 사랑하는 사람인 부모, 가족, 연인, 배우자, 형제, 친구 등을 죽이는 꿈은 자신이 가장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었던 일을 성공 시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시험/면접 등을 앞둔 사람은 합격의 기운이 있고 승진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 내가 두명의 사람을 동시에 죽이는 꿈

- 많은 소망들 중 2가지의 소원이 동시에 이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친구와 함께 죽는 꿈

- 친구와 자신 관계에 위기가 찾아옴을 암시합니다. 서로 오해를 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 누군가를 죽이고 도망친 꿈

- 어려운 일들을 혼자 성공을 했으나, 생각보다 성과를 제대로 얻지 못해 애를 태우는 꿈이라고 합니다.

■ 타인이 죽은 것을 목격한 꿈 

- 자신의 가까운 주변 인물 중 누군가의 도움으로 성공을 이룬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부모님이 죽는 꿈

- 이는 부모님의 건강이 좋아질 것이며 자신이 계획하고 추진하던 일들이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정신적/재물적으로도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 친구가 죽는 꿈

- 죽은 친구가 장수하고 건강이 호전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만약 지병을 앓거나 아픈 친구인 경우, 병이 회복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 이 꿈은 역경을 딛고 결국은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 현재 추진중인 일을 타인으로부터 도움받아 소원을 성취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총으로 사람을 쏴 죽이는 꿈

- 자신이 소원하던 일이 가장 통쾌하고 시원하게 성공한다는 점을 암시합니다. 

■ 목메단 사람을 목격하는 꿈

- 어려웠던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좋은일이 생긴다고 해요.

■ 사귀던 애인이 죽는 꿈

- 연인간의 사이에 큰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연인이 죽어 슬펐으면 애정이 깊어질 것이고, 아무 감정을 느끼지 못했다면 애정이 식어가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 가정이 평화로워 지고 금전적/재물운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가 우는 꿈

- 가장이나 자신의 직장 상사에게 불행이 닥치고 그 영향에 의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가 또 돌아가시는 꿈

- 자신이 오랫동안 준비한 일이 결실을 맺게 됨을 암시합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신을 어루만지는 꿈

- 집안의 우환이 생기거나 아이가 병을 앓게 됨을 암시합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가 화내는 꿈

- 자신이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을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고, 하는 일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과 식사하는 꿈 

- 일이 번창하고 사업이 확장되어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풍족해짐을 암시합니다. 

■ 할머니께서 장을 담그는 꿈

- 집안에 풍요롭고 경사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꿈은 여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되고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죽음과 관련된 꿈들은 현실의 죽음과 달리 아주 좋은 의미들을 담고 있다고 해요. 

좋은 꿈 해석은 좋게 받아들이시되, 반대로 나쁜 꿈 해석이여도 꿈은 꿈일뿐 너무 맹신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꿈 해몽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