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 관련 꿈

뱀 나오는 꿈, 뱀 물리는 꿈, 뱀 만지는 꿈, 뱀 잡는 꿈, 뱀 죽이는 꿈, 뱀이 나가는 꿈, 뱀을 잡았다가 놓치는 꿈, 뱀이 많은 꿈, 뱀에게 잡혀먹는 꿈, 뱀이 달려드는 꿈, 죽은 뱀 꿈,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 꿈, 휘감고 있던 뱀이 풀리는 꿈, 뱀을 잡아먹는 꿈 등 

뱀은 징그럽고 독사들도 많아 위험한 생명체 중 하나인데요. 이런 뱀과 관련된 꿈들은 거의 길몽이라는 걸 알고 계셨나요? 뱀과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기분은 별로겠지만, 길몽이 대부분이니 꿈해몽을 아래에서 하나씩 알아봐요 :) 

뱀과 관련된 꿈 해몽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뱀을 잡거나 물리는 꿈

- 이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돈과 재물이 쉽게 생기게 된다는 의미이고, 뱀의 숫자와 굵기가 많고 굵을수록 얻는 돈이나 재물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또 다른의미는 결혼운 또는 취업운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신을 하고 계신 분이면 태몽으로 지혜로운 아이를 낳게되며 이때 뱀은 크기가 클수록 좋다고 해요 !

■ 뱀을 만지는 꿈

- 이는 재물이 생기고 이익이 늘어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뱀의 색깔이 푸른색의 뱀이여야지만 길몽이라고 해요.

■ 뱀에게 잡혀먹는 꿈

- 이는 자신의 판단력을 잃고 타인의 유혹에 넘어가 경제적인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소신있게 모든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 뱀을 죽이는 꿈

- 이 꿈은 잘 풀리지 않았던 사업지 잘 풀리게 되며, 경쟁자가 있었다면 이 경쟁자가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뱀이 다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 다리나 발은 아랫사람, 친인척, 의지하는 사람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는 생각지도 않은 곳이나 회사모임, 가족모임에서 귀인이 나타나서 큰 도움을 받고 계속해서 좋은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 몸을 휘감고 있던 뱀이 풀리는 꿈

- 몸에 감겨있던 뱀이 풀려서 사라지는 꿈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에 부딪히고 재물이 나갈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뜻대로 되지 않는 일들이 있을 경우 받아들이고, 마음을 차분히 가지시길 바랍니다.

■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 꿈

-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 꿈은 아주 좋은 의미입니다. 무섭다는 기분이 들지 않는다면 돈이나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크게 늘어날 것을 의미하며,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승진, 명예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 죽은 뱀 꿈

- 죽은 뱀을 보는 것은 흉몽입니다. 죽은 뱀은 건강에 이상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 자신 주위에 있는 뱀을 죽이는 꿈

- 이 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일들이 계획대로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 뱀을 삼키는 꿈

 - 이는 강한 힘이 있는 회사 조직, 높은 자리로 오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성과로 이어져 큰 이득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뱀이 달려드는 꿈 

- 뱀이 자신에게 달려오는 것은 성공이나 재물 등이 다가오는 것과 같은 의미로, 밀어내거나 도망가면 안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 뱀이 우글우글 거리는 것을 본 꿈

- 뱀이 우글거리는 꿈은 아주 길한 태몽입니다. 교육분야에 종사해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게 되는 아이를 낳게 되는 꿈이며, 태몽이 아닐경우 자신의 것을 사람들에게 자랑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 뱀을 잡았다가 놓친 꿈

- 이는 큰 이익이나 재물이 사라지며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 뱀이 집을 나가는 꿈이라면 현재 하는 일이 잘 되지 않거나 가정에 재물이 의미없이 나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위험에 닥쳤을 때 피해가 커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뱀이 집 문안으로 들어오거나 자녀를 무는 꿈

- 총명한 자식을 두거나, 재물이 생기게 되는 의미입니다. 

■ 많은 뱀을 안고 있는 꿈

- 이는 경제적으로 힘이 생겨 사업이 번창해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꿈은 여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되고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좋은 꿈 해석은 좋게 받아들이시되, 반대로 나쁜 꿈 해석이여도 꿈은 꿈일뿐 너무 맹신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죽음과 관련된 꿈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죽음 관련 꿈]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친구가 죽는 꿈 등

죽음 관련 꿈 -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친구가 죽는 꿈, 목메단 사람을 본 꿈,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두명의 사람을 동시에 죽이는 꿈, 타인을 죽이는 꿈, 타

reallywork.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