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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시는 코로나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정읍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밝혔습니다. 정읍시 일상회복지원금인데요.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서류 정읍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정읍시 일상회복지원금 대상
22년 6월 30일부터 현재까지 정읍시에 주소가 되어 있는 시민
정읍시 일상회복지원금 금액
1인당 20만원
무기명 선불카드로 지급
* 카드 분실시 재발행이 불가능하니 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일상회복지원금 카드사용처
정읍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기는 8월 8일(월) ~ 11월 30일(수) 까지 4개월동안만 사용이 가능하니 기간 내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기간내 사용하지 않을 경우, 미사용 금액은 정읍시로 환수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대형마트, 온라인, 사행, 유흥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 전자상거래, 공과금 등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정읍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 신청기간 : 2022년 8월 8일(월) ~ 9월 2일(금)
✅️ 신청방법 :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
✅️ 제출서류 : 신분증, 신청서, 위임장 등
✅️ 카드발급 : 신청, 접수와 동시에 카드지급
정읍시 재난지원금은 4주간 신청이 가능하며, 원활한 신청을 위해 요일에 따른 출생년도 끝자리 5부제가 시행됩니다. 요일별 출생년도 끝자리를 확인하시어 해당하는 날짜에 방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서에 위임장이 포함되어 있고, 본인 외에 신청을 할 경우 신청서 접수시 위임동의 작성란 확인을 철저히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본인 외 세대주, 세대원,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서류를 확인 잘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일상회복지원금 문의처
감곡면사무소 063-539-7481~7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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