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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청군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전 주민들에게 산청군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밝혔습니다. 지역 경제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재난지원금인데요. 산청군 재난지원금 지원금액은 1인당 20만원입니다. 산청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산청군 재난지원금 대상

    ✅️ 2022년 7월 31일 기준

    ✅️ 산청군에 주민등록 주소를 둔 산청군민

     

    올해 7월 31일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산청군에 속하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20만원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산청군 재난지원금 금액 

    ✅️ 1인당 20만원

    이번 산청군 재난지원금은 현금이 아닌 산청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 

     

    산청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산청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읍면 사무소에 방문하여 신청합니다. 

     

    ▷ 산청군 홈페이지 바로가기

     

    ✅️ 11월 1일 ~ 11월 31일 

    : 고령, 거동이 불편한 주민들을 고려하여 담당 공무원이 마을을 방문해 직접 지급

    ✅️ 12월 1일 ~ 23년 1월 31일

    : 직접 받지 못한 군민이 읍면 사무소에 방문하여 신청 

     

    각 세대주가 자녀, 부모 등 세대를 대표해 수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세대원이 지급받을 경우에는 세대주의 위임장을 받아 신청하면 됩니다. 

     

    산청군 재난지원금 문의처

    ☎ 산청군 각 읍면사무소 총무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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