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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는 코로나로 인해 경영이 어려워 폐업에 이른 소상공인을 위해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은 안성시 소상공인분들께서는 글을 보시고 서둘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안성시 폐업지원금 대상

    ✅️ 2020년 2월 23일(심각단계 격상) 이후 폐업한 소상공인

    ✅️ 사업장 안성시 소재하고 사업자등록증상 개업일이 2021년 12월 31일 이전

    ✅️ 매출액이 소기업에 해당하는 사업체

    ✅️ 신청일 기준 폐업 상태여야 함

     

    *매출액 소기업 규모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균 120억원이하, 80억원 이하, 50억원 이하, 30억원 이하, 10억원 이하 업종별로 분류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안성시 폐업지원금 대상자 확인 바로가기

     

    안성시 폐업지원금 제외대상

    ✅️ 관할 허가 관청에 영업 허가 받지 않은 사업자

    ✅️ 비영리기업, 단체, 법인 및 법인격이 없는 조합

    ✅️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대상업종

    ✅️ 집합금지, 영업제한 조치를 위반한 경우

    ✅️ 특수형태 근로자에 포함되는 경우

     

    위에 해당하는 분들께서는 아쉽게도 안성시 폐업지원금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업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성시 폐업지원금액

    폐업 소상공인 대표 1인 50만원이며 계좌입금으로 지급됩니다.

     

    안성시 폐업지원금 신청방법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네이버 폼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안성시 폐업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신청기간 : 2022년 7월 4일 ~ 7월 31일

    ✅️ 신청방법 : https://naver.me/GX0YVd6K

    ✅️ 제출서류 : 

    필수▷폐업사실증명원, 통장사본, 신분증

    이외 해당자는 아래를 참조

     

    위 온라인 신청서식을 통해 대표자 정보, 사업장소재지, 업종, 폐업일자, 은행계좌, 서류제출 등의 단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다 작성한 뒤 제출하시면 됩니다. 

     

    안성시 폐업지원금 문의처

    안성시 일자리경제과 ☎031-678-2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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