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시스 200ml 생수

안녕하세요. 생수는 생활하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아주 중요한 필수요소이죠.

신혼 혼수로 정수기형 냉장고를 들여와 정수기, 생수를 따로 구입하지 않고 냉장고를 이용해서 물을 마시고는 있는데, 외출이나 등산을 할 때 생수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버릇이 있어서 자주 편의점에서 구매하곤 했어요.

편의점에서는 기본 500원 이상은 하고, 1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지만, 이게 쌓이고 쌓이면 꽤 큰 돈이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하기도, 먹기도 편한 200ml 생수를 구매했습니다 :)

한번 구매할 땐 대량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대량 구매를 했어요 :) 물론 대용량보다 저용량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휴대용으로 따졌을 때는 훨씬 이득이죠. 200ml 짜리라 금방 순삭이 될 예정이에요.

200ml짜리는 기본 1L 짜리와는 크기부터가 많이 달라요. 휴대용인 기본 500ml 짜리랑도 비교하면 훨씬 귀엽고 앙증맞아요. 

어른들이 들고 다니면 장난감을 들고다니는 기분? 아이들한테 딱 조그맣고 어울리는 크기입니다. 

너무 귀엽죠! 귀여운 핑크여우 배경 띠로 둘러있어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저는 물을 꼴깍꼴깍 마시지 못하는 편이라, 200ml가 딱 적당한 크기 같아요 :)

아이들과 나들이 나갈 때도 가방에 한개씩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시스 8.0은 PH(수소이온 농도지수)가 8.0인 약알칼리성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광천수를 담았다고 해요. 사실 생수는 수돗물이 아닌 이상 맛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제가 둔해서 그런걸까요? 그냥 일상에 꼭 필요한 것이라 둔하게 느껴지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 


▲ 미니생수를 구매하시고자 하면 위 그림을 눌러주세요. 구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