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12pro 자급제 그레파이트 구매 후기 

아이폰x 출시 후 바로 구매하여 3년간 사용했던 저는 아이폰12pro 나오면 꼭 사전예약해서구매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남편은 아이폰xs 맥스를 사용했는데, 커플로 사용하라는 신의 계시였는지, 갑자기 터치가 고장이 났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은 퍼시픽블루, 저는 그래파이트를 구매했어요 :)


당시, 저는 사전예약을 해서 구매를 했지만, 요즘 아이폰12pro 인기가 좋죠!  현재 그레파이트 색상은 품절이고, 퍼시픽블루는 재고가 있습니다. (2020.12.17.기준) 

그래도 재입고 알림을 해두시면, 메일로 알림이 오니 그 방법을 노려주시면 될 듯 합니다!


■ 아이폰12pro 그레파이트, 퍼시픽블루 

 구성품은 애플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최소화 했다는 소문이.. 

이미 아시겠지만, 사진과 같이 박스도, 내용물도 적어요. 충전기 어댑터 X, 이어폰 X 

오롯이 핸드폰 본체와, 케이블 1개가 전부에요. 아! 유심 꽂는 칩은 있어요..ㅎㅎ

크.... 색상 보세요..! 영롱한거 보이시나요...!그레파이트는 정말 고급지고, 퍼시픽블루도 매트해서 너무나도 고급집니다ㅠㅠㅠㅠ 보는내내 남편이랑 계속 감탄했어요. 

남편과 저는 서로 어떤 색상을 가질래? 얘기하면서, 남편이 결국 제가 갖고싶은거 가지라고 해서 고민을 하는데 둘다 너무 예뻐서 고를 수가 없는거에요.. 그래서 가위바위보를 해보기도 하고, 커뮤니티 카페에 글올려서 추천을 받기도 하고 여러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고민 끝에 저는 그레파이트, 남편은 퍼시픽블루를 선택했답니다 :) 둘다 너무 예뻐요!!!!

핸드폰이 도착하기 전, 케이스를 꼭 끼워야하니, 미리 구매했던 케이스를 착용한 사진이에요. 해당 케이스 후기도 곧 작성하겠습니다 :) 

아이폰11에서는 보지못한 테두리 각짐을 보고 있자니,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아이폰x 사용을 3년 했으니, 이번 아이폰12pro 사용도 3년 이상은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아니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용량도 기존에 사용했던 용량의 2배 크기인 128GB라 충분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거든요. :)


아이폰12pro 제품 정보

128GB : 1,350,000원

256GB : 1,490,000원

512GB : 1,760,000원


* 현재(2020.12.17.) 기준, 하단 쿠팡 사이트에서 퍼시픽블루 512GB 구매가 가능합니다.

나머지 색상 및 다른 용량은 품절이지만, 위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재입고 알림 신청!해놓으시면 입고가 되는대로 알림이 가니, 알림설정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사진을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 가능하며,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가능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아이폰12pro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구매하고싶은 색상, 용량 알림을 받아서 구매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