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동탄카림2차 맛집_홍춘천닭갈비

Dream mom 2020. 12. 2. 20:10

안녕하세요. 이사온지 2년이 다되어가는데 상가에 제일 먼저 들어온 홍춘천닭갈비를 이제 처음 다녀왔어요.
남편이랑 닭을 좋아해서 치킨은 엄청 많이 사먹었는데 닭갈비는 거의 치킨에 비하면 안먹다시피 했어요
그러다가 주말 점심으로 닭갈비가 딱 땡겨 가보자 다녀왔습니다!

■ 상호명 : 홍춘천닭갈비 동탄역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광역환승로 73
■ 전화번호 : 050713358699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위치는 동탄2신도시 반도타운 8차 상가에 있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옆쪽 건물 2층에 위치하구 있어요. 1층에는 신의주순대집이 있습니다. 찾기는 쉬워요.

내부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저희만의 세상이였어요^^

메뉴판이예요. 베스트는 치즈닭갈비 메뉴였는데, 기본을 먹고싶어서 기본2인을 시켰습니다.
맛도 조절이 가능해서 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주문 뒤 반찬이랑 국물이 제공되어요. 샐러드+김치+깻잎. 닭갈비와 찰떡인 반찬들이에요. 셀프바가 비치되어있어서 부담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깻잎이요!

얼마 지나지않아 닭갈비가 나왔어요! 양이 엄청 많죠? 닭갈비는 유가네 닭갈비를 좋아하는데, 유가네 보다는 덜 달지만 맛은 좋았어요!
그리고 좋았던게, 다른 곳들은 야채가 너무 많아서 어느정도 먹고나면 야채만 남는데, 여기는 고기와 야채의 비율이 딱 알맞아서 좋았습니다.
고구마 튀김도 저렇게 정성스레 나왔고, 저기 들어있는 떡! 떡이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필수! 날치치즈볶음밥을 시켰어요. 날치 듬뿍, 모짜렐라치즈, 양념, 김치, 김가루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약간 자극적이긴 했지만, 가끔씩 닭갈비 먹고싶을때 찾아올 것 같아요 :)
이상 홍춘천닭갈비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