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마르지엘라 독일군 신발 너무 예쁘죠. 예뻐서 사고는 싶으나 너무 고가여서 부담되어 저렴이 버전으로 찾던 중, 조셉트 독일군이 후기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공홈에서 정가 주고 구매했습니다.

조셉트 스미스 / 94,000원

디자인은 정말 마르지엘라와 비슷하게 생겼어요. 하지만 마르지엘라는 명품 신발이라, 신어본 사람들은 차이를 확실히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명품신발을 신어본적이 없기때문에 차이점은 모르지만 조셉트 신발을 받아보니 정말 탄탄하니 매우 만족했습니다.

박스부터 되게 고급지지 않나요? 타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신규가입 쿠폰 등 받을 수 있지만 전부다 품절,, 기다리기 아쉽기에 공홈에서 구매했고 일주일 넘어서 물건을 받았습니다. 정말 인기가 좋은가봐요 ㅎㅎ

박스를 열면 깔끔하게 주의사항, 반품 등 안내장이 들어있구요. 하나하나 깔끔한게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짠!!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어느 하나 흠잡을곳이 없더라구요. 실밥도 나온곳 없고 촘촘 그자체에요!!

바닥 쿠션도 들어있어서 착화감도 좋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저기 상표도 안뜯고 바로 신발을 신어봤어요ㅋㅋㅋㅋ
사이즈는 230으로 구매했어요
컨버스 척테일러 사이즈와 동일하게 가면 되더라구요!

이런 깔끔한 디자인의 신발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조셉트 스미스가 딱인것 같아요ㅎㅎㅎㅎ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94,000원의 행복! 아주 만족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