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요즘 저희 친정엄마가 좋아하는 홈쇼핑, 그중에서도 에드워드권의 흑마늘 부추파굴고기를 구매를 하셨나봐요. 지난번에 친정갔을 때 엄마가 몇개를 주시더라구요. 감사하게 잘 받아서 요리를 해봤습니다.

"에드워드권 흑마늘 부추파불고기" 는 냉동식품이에요. 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인터넷에서도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어요. 구매 가능한 링크 함께 올려드릴게요 :) 

▲ 해당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 가능한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 


조리 전, 상온에 놨다가 해동 후에 조리하는 것이 좋아요. 양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금방 해동이 되더라구요. 보통 냉동식품 하면 한우보다는 외국산 소고기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 상품은 무려 국내산 등심으로 되어있더라구요. 거기에다가 부추, 대파도 조금씩 들어있어요. 양념까지 다 되어있는 제품이라 그냥 조리만하면 손쉽게 내가 만든 것 마냥 불고기를 뚝딱 만들 수 있지요. 

냄비에 어느정도 해동된 제품을 넣고 조금씩 볶아요. 구성되어있는 그대로 먹어도 나쁘지 않는데, 저는 조금 더 풍성하게 먹고싶어서 버섯, 양파, 대파 등을 더 넣었어요. 

고기보다 부재료들이 너무 많죠. 생각보다 너무 많이 썰어넣어서 저도 쪼금 당황했어요. 그래도 뭐 어떤가요. 야채는 몸을 건강하게 하니, 많아도 나쁘지 않죠. 

살살 볶다가 어느정도 양념이 졸고, 고기가 익으면 끝이에요. 참 쉽죠? 

항상 음식의 마무리는 통깨지요. 솔솔 통깨를 뿌렸습니다. 

맛은 일반 불고기 맛이라고 생각하면 되세요. 부족한 맛이 난다면 추가적으로 양념을 하셔도 무관한데, 저는 이대로 먹어도 맛이좋더라구요. 


이상 엄마가 직접 구매하셔서 주신 상품 후기였습니다.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