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지난 주말, 하남 스타필드를 다녀왔어요. 고양 스타필드는 다녀와봤지만 하남은 일전에 잠깐 방문하고 제대로 가본적 없고 남편도 한번도 가보지 않아서 다녀왔답니다.

이번에 안성에도 스타필드를 오픈했다고 하는데,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여 거기는 다음에 좀 잠잠해지면 다녀올까봐요.

하남 스타필드에서 열심히 돌아다니고, 쇼핑도 하고 저녁도 먹고들어가자! 해서 맛집을 찾아봤어요. 그동안 인도정통 커리를 먹어보지 못해서 마침 유명하기도 하여 에베레스트를 방문했어요.

맛집답게, 브레이크타임이 끝날 무렵 줄이 길더라구요. 저희도 그 줄에 서서 차례를 기다렸어요. 종업원은 한국인 반, 인도인 반 구성되어있던 것 같아요. 하남 스타필드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쇼핑몰이기 때문에 에베레스트도 애견동반 입장이 가능한 곳이더라구요.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께서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 상호명 : 에베레스트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 연락처 : 031-8072-8289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Last orkdr 21:00

 

에베레스트는 네팔 출신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네팔 요리 음식점이래요.

메뉴판 구성은 이렇구요. 저희는 다들 많이들 주문하는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커플세트는 탄두리치킨과 커리 2가지 맛 선택, 음료 또는 라씨 선택, 난 또는 밥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치킨 마크니+치킨 티카 마살라 커리와, 플레인 난+갈릭 난, 플레인 라씨+콜라 를 주문했어요. 난을 한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밥을 시킬까 하다가 종류별로 난을 먹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시켰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탄두리치킨먼저 나왔어요. 비쥬얼은 이렇구요. 향신료 나라 답게 향신료가 엄청 가미되어 있더라구요. 맛은 치킨맛이에요. 맛있었습니다. 곁들임 양배추 무침도 약간 신맛이 강한 양념이였어요.

어느정도 다 먹어갈 무렵, 난과, 커리가 나왔어요. 저녁식사 전 프레즐을 2개나 먹어서 배가 포화상태라 그런지 많이 먹기가 힘들었는데, 배가 고플때 가면 난 2개로도 부족하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우선 치킨 마크니 카레는 일반 3분카레 순한맛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어요. 치킨 티카 마살라는 꽤 매워요. 간이 강하다보니 일반 치킨 마크니 카레 맛이 잘 느껴지지 않을정도였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이 2가지는 같이 주문하지 않는 것으로 하려구요.

난은 밀가루맛이에요. 프레즐을 직전에 많이 먹고와서 그런지 난에서 프레즐맛이 났어요. 배는 불렀지만 계속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난을 찢어서 카레를 올려 같이 먹으면 꽤나 식사가 될 것 같았습니다.

음료로는 정통 음료인 라씨, 콜라를 시켰어요. 라씨는 일반 시중에 먹는 걸쭉한 요거트 맛이에요. 플레인 요거트를 즐겨먹는 저랑 남편은 부담없이 잘 먹었습니다. 근데 식사와는 좀 어울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콜라를 시킨 것이 신의 한수였어요^^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생각보다 별 차이 없던 커리 맛이였어요.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