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한글날 낀 짧은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무엇을 하면서 보내셨을까요? 저는 이번주부터 회사가 바빠서 아쉽지 않게 빡세게 다녔는데, 그래도 뭔가 아쉽긴 하네요. 왜 항상 연휴는 아쉬운 걸까요 평생 돈 많은 백수가 되었으면 좋겠어요>_<ㅋㅋ 

어제 먹은 집 근처 쌀국수집 리뷰를 시작할게요.

■ 상호명 : 연제네PHO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기흥로520번가길 10-9

■ 전화번호 : 031-374-7758

■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연중무휴!

연중무휴인 쌀국수집은 또 처음보는 것 같아요. 집근처 상가들은 일요일은 대부분 쉬는 곳이 많아서 가기 전에 전화를 해보고 갔더니 다행히 영업을 하더라구요. 집 근처라 차를 타지 않아도 15분쯤 걸으면 갈 수 있는 곳이라 미리 전화를 해보고 갔어요.

저와 남편은 국밥도 많이 좋아하는데 쌀국수도 좋아해서 한때 자주 먹었는데, 맛집이 별로 없고 있는 맛집은 너무 유명해져서 거의 먹지 못해서 최근에는 쌀국수를 먹질 못했어요.

동탄 테크노밸리 맞은편 원룸상가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도 주변 길가,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가게 내부에요. 항상 사진찍을 때마다 외관을 찍는다는걸 깜빡해서 이번에도 찍지를 못했네요. 내부는 아기자기 꽤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메뉴판 구성은 이렇습니다. 11시30분쯤 방문했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없었어요. 일어나서 아무것도 못먹어서 남편과 저는 욕심을 부려봤어요.

고기폭탄 쌀국수에, 면추가, 매운 나시고랭을 시켰습니다. 보통 프랜차이즈 쌀국수집들은 면추가가 1천원 내지 2천원인데, 여기는 3천원이라 꽤 비싸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나온 양을 보니. 괜히 3천원이 아니구나 했어요.

각자 그릇, 소스 등 셋팅할수 있게 소스가 비치되어 있구요. 수저가 나무수저가 아니더라구요. 이런 쌀국수나 우동 면같은걸 먹을땐 나무 수저가 좋은데 여기는 아니였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고기폭탄, 면추가 면+육수 따로, 매운나시고랭. 한꺼번에 같이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곳은 하나메뉴를 거의 다먹을때쯤 다른메뉴가 나와서 아쉬웠거든요. 이점은 너무 좋았어요.

고기폭탄 쌀국수는 일일한정이니, 참고해주세요. 이름대로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신박했던 점은 일반 고기뿐만이 아니고 도가니 같은 연육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쌀국수 국물은 진하니 좋았습니다. 먹다가 조금 맵게 먹고싶어서 청양고추를 요청했는데 청양고추는 없고 베트남식 빨간 고추를 주시더라구요. 이것도 많이 매우니 조금씩 넣어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면추가 양이 엄청많아요. 쌀국수 한그릇을 먹고 면을 넣으니, 다시 한그릇이 생겼어요. 먹어보고 시킬걸.. 먹다가 결국은 다 못먹고 남겼으니다. 양이 많으니 3명이 먹어야 딱 좋은 것 같아요. 신중히 선택하세요 !! ㅋㅋㅋ 

매운 나시고랭은 정말 맛있어요. 매콤하면서도 달콤, 해물도 꽤 많아서 만족했어요. 가격은 사실 조금은 비싼 편 같은데, 맛이 좋으니 괜찮아요 ^_^ 원래같으면 쌀국수집에서는 거의 남기지 않는데, 여기는 양이 참 많아요. 면추가를 안했더라면 완전 싹싹 비웠을거에요.

다음에도 쌀국수가 땡기면 방문할 곳입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