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시안컵 준결승이 있는 날입니다. 바로 한국 요르단 경기인데요

저녁시간에 했으면 참 좋았겠지만 사정상 오늘 밤이 지난 2월 7일 자정 0시에 진행됩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경기일정, 심판,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 경기를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한국 요르단 전력

현재

한국은 리그 순위 2위 / 1승 2무 2패입니다

요르단은 리그 순위 3위 / 1승 1무 1패이며

 

 

 

현재 세계 최고의 센터백(중앙 수비수) 김민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4강전에 출전할 수 없어서 초비상인 준결승전입니다.

바레인 전에서 옐로카드, 호주 후반시간에 옐로카드 총 두장을 받아 출전을 못하게 되었는데요.

 

지금껏 한국이 연장전을 2번이나 뛰어 체력적으로 많이 방전되었을 우리 선수들인데 객관적 전력에선 한국이 크게 앞선다고 합니다. 

 

피파랭킹도 요르단은 87위로 한국이 23위인 것을 보았을때 능력적으로나, 경험적으로나 한국이 우위에 있는데요

요르단은 3위, 16강 토너먼트 진출 후 준결승까지 진출한 저력을 과시해온 것을 봐왔을 때 방심은 금물입니다. 

한국 축구는 조별리그 2차전에서 요르단과 2:2 무승부로 간신히 비겼으며, 어렵게 준결승까지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이번 한국 요르단 심판은 아랍에미리트 국적 모하메드 압둘라 하산이 심판 주심입니다.

아시아 vs 요르단, 호주 vs 인도네시아 경기를 맡았고 총 7개 옐로카드를 선언하였고 대부분 거친 파울에 카드를 주는 심판이였습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는 TvN, TVING, 쿠팡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TV가 있는 분들은 TvN, TvN스포츠에서 시청 가능하고 지역별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를 통해 채널번호를 확인해주세요

 

TVN 채널번호 바로가기 클릭

 

TVN 스포츠 채널번호 바로가기 클릭

 

 

핸드폰으로 축구 중계 보는 방법

 

핸드폰으로 축구 중계 보는 방법은 TVING , 쿠팡플레이 어플을 다운받은 뒤 시청하시면 됩니다. 

 

▷한국 요르단 중계 바로가기(tving)

 

 

▷한국 요르단 중계 바로가기(쿠팡플레이)

 

쿠팡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고, 첫 회원이시면 30일 무료쿠폰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tving 의 경우도 네이버 멤버십이 있다면 tving 에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로그인 해두시면 좋습니다.

우리 선수들 4강 이겨서 결승까지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

지난 2월 3일 8강이였던 한국 vs 호주 경기에서 연장전까지 이어져 2:1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 후 유튜브를 확인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