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오늘은 수요일이에요. 내일만 지나면 또 짧은 연휴가 오네요. 한글날이 금요일, 공휴일이네요!!

동탄역에서 제일 좋아하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저희가 좋아하는 초밥집 리뷰를 하고자 해요. 상호명은 호윤초밥입니다.


■ 상호 : 호윤초밥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앨리스빌 1층 분수광장 앞

■ 연락처 : 0507-1323-564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화요일 휴무


동탄역 우미린 린스트린하우스 내 앨리스빌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앨리스빌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없어요. 다만 여기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상가 입구가 헷갈릴 수 있으니 Gate 번호를 기억하고 나가세요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호,윤,특 각각의 초밥이 만원, 만오천원, 이만원 이렇게 되어있어요. 엔가와의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아서 저희는 가성비로 메뉴를 시켰어요. 호초밥, 특초밥, 엔가와6피스, 도로 2피스! 


샐러드와 그릇들이 세팅이 되고, 얼마지나 우동이 서비스로 나와요. 보글보글 갓끓인 우동이랑 초밥, 찰떡이에요. 다만 초밥의 맛을 잘 느끼라고 그랬는지 우동 국물 간이 쎄지 않아서 약간은 아쉽지만, 그래도 간이 약한 이유가 있겠죠?

초밥이 나왔어요. 비쥬얼 좋죠? 이 구성이 만원부터 되어있다니,, 진짜 남편과 감동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것도 아니에요. 초밥으로 유명한 강남의 은행골 이후, 밥알(샤리라고도 하죠?)이 뭉쳐있는것보다 살아있는 곳들이 좋더라구요. 여기가 꼭 은행골과 비슷해요. 수원에서는 포동이네도 유명한데, 포동이네랑도 비슷하구요. 

먹는방법은 생강에 간장을 묻혀 회위에 살살 발라 얹어먹어요. 밥알도 살아있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생선회도 두툼해서 정말 맛이 좋아요. 

사진을 보니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그리고 추가로 시킨 엔가와! 엔가와는 광어 식감의 두배는 쫄깃함과 두께를 가지고 있어요. 너무 맛있는거 아닙니까ㅠㅠㅠ 도로초밥도 맛있다고들 하는데 저는 도로보다는 엔가와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만원대부터 구성이 되어있어서 부담없이 초밥을 먹고 싶을때 찾아오기 딱 좋은 식당입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