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다들 화요일 화이팅하고 계신가요. 저는 점심으로 떡볶이를 시켜먹었는데 왠만한 떡볶이는 다 잘먹는데, 여기서 시킨 떡볶이는 떡에서 완전 오래된 냉장고 냄새가 나고, 양념 맛도 냉장고 냄새가 나서 절반 가까이는 다 버린 것 같아요. 여러종류의 집밥을 판매하는 배달전문점이라 그런지 모든 메뉴를 다 섭렵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나봐요. 그래도 떡볶이는 왠만하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너무 맛이 없었다는....

동탄테크노벨리에 있는 동태탕 전문 체인점에 다녀왔던 적이 있는데 그거에 대해 오늘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 상호명 : 바다양푼이동태탕 동탄테크노밸리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520번가길 10-14

■ 연락처 : 031-378-1818

영업시간은 따로 나와있지 않네요. 한미약품 맞은편 원룸단지와 맛집이 즐비되어 있는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연구소 근처이다 보니 24시간으로 운영하는 식당들도 있었고, 그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동태탕집이에요. 주차는 상가 주변에 편할대로 하면 됩니다. 여기는 아직까지는 주차금지 등 단속을 하지 않더라구요. 차가 있어도 주차할 곳은 많으니 걱정말고 오시면 됩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식사요리, 전골요리, 찜요리, 사리 등으로 크게 구성되어 있고 저희는 점심 식사를 위해 방문했기 때문에 식사요리로 2인 주문했어요. 저랑 남편은 알을 좋아해서 알이 들어간 섞어탕을 주문했어요. 양푼이 섞어탕이 인기메뉴라고 되어있네요. 탕 메뉴는 한가지로 통일해야 조리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찬이 셋팅 되어요. 8천원짜리 동태탕에 4가지의 반찬류면 훌륭하죠. 맛도 다 좋아요. 제가 가지를 싫어하는데 여기 가지는 맛이 좋더라구요. 고사리도, 무절임?도 다 맛이 훌륭했어요. 식욕을 더 돋구는 맛이였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섞어탕이 나왔습니다. 남편이 포항에서 근무할 때 여기 체인점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을 되새기면서 방문한 곳인데, 역시나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알이 아무래도 냉동에서 뜨겁게 조리되어 그런지 국물에 알이 거의 터져서 나왔더라구요. 이점은 매우 아쉬웠어요. 특히 깔끔한 국물을 좋아하는 남편이 정말 아쉬워했어요. 저는 그래도 괜찮았거든요. 그래도 알이 터지기 전이였으면 국물이 훨씬 시원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8천원짜리 치고는 정말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습니다. 공기밥이 포함된 가격이 8천원이라니.. 정말 먹을만 하더라구요! 무에도 간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고, 동태, 알, 곤이 말해뭐합니까 맛이 아주 좋았어요.

국물이 계속 쫄여서 그런지 짰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손이가는 중독적인 맛.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물가가 너무 비싸서 요즘은 커피한잔, 빵 등이 5-6천원 하는데, 한끼 든든히 8천원에 할 수 있다는거에 만족했어요. 

아마 다음에도 조만간 방문 할 것 같습니다. 그 땐 알이 안터졌으면 하네요^^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