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주말 토요일,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실까요? 저는 남편 없이 오전 내내 드라마를 돌려봤어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 처음 봤는데 그 다음장면이 예측이 되는데, 연기가 우수하고 재밌어서 계속 본 것 같아요. 

주말에는 늦잠을 자고 싶었는데,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그것도 개운하게 아침 7시 55분에 눈이 떠져서 세탁기, 건조기 돌리고, 집안 걸레질 청소하니 시간이 후딱 갔더라구요. 

점심은 비빔면으로 대충 떼우고, 드라마 정주행을 시작했어요^^. 항상 팔도비빔면은 고기 먹은 뒤 후식 느낌으로 먹었기 때문에, 너무 맛있었는데, 오늘 점심으로 먹은 비빔면은 맛이 없었어요..ㅠㅠ 빈속에 먹으니 밀가루 맛이 너무 확 나더라구요. 나이가 들었나 싶기도 했구요. 하하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 저녁은 동탄 남광장에 있는 구들짱황소곱창에 갔어요. 사실 먹고싶은게 많았는데 뭘 먹어야할지 결정을 못해서 빙빙 돌다가 결국 구들짱황소곱창을 갔습니다. 첫 방문에 만족스러워서 두번째 방문인 오늘도 기대를 안고 갔어요^^


■ 상호 : 구들짱황소곱창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8 두손워터밸리 제1층 

■ 전화번호 : 0507-1348-7785

■ 영업시간 : 매일 12:00~01:00


항상 저는 리뷰를 하면서 생각하는건데 계속 놓치게 되는, 상가 외관 사진을 찍는거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외부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구들짱황소곱창은 인생대창, 파곱창이 유명해요. 파곱창은 2번 계속 먹지 못해봤고 먹었던 인생대창과 곱창을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벽에는 이렇게 사람들이 다녀간 방명록으로 도배가 되었어요. 며칠 전에는 미스터트롯 임영웅도 다녀갔나봐요. 싸인이 걸려있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반찬으로는 서비스 천엽과, 곱창전골 같은 국, 계란찜, 양파절임, 청양고추가 들어간 간장장, 소금장 등이 있구요. 메뉴를 주문하면 저정도의 염통은 서비스로 올려주세요. 염통이 쫄깃쫄깃한게 별미더라구요. 음식이 나오면, 냄새 제거를 위한 식용 알콜을 뿌리고 불쇼를 해주시는데, 이것도 잠깐 눈요기가 되더라구요. 

구들짱황소곱창은 가장 좋은 점 중 하나가, 음식을 직접 익혀주시고 봐주시니, 직접 굽고 그런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지런히 대창, 곱창, 염통 등을 올려주셨고, 배추김치와 콩나물, 부추를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올려주셨어요!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꼭 같이 드셔야해요. 그리고 저기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간장장, 정말 맛있어요. 곱창 대창을 한개씩 먹을 때 마다, 고추 하나씩 올려서 먹으면 세상 꿀맛입니다!ㅋㅋㅋ 다른 곱창집들은 곱창 안에 곱이 별로 없는데, 여기 구들짱 곱창안에는 곱이 가득 있어요. 그래서 씹는 맛이 좋아요! 

마지막, 곱창 대창만 먹으면 아쉽죠.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밥 가운데 계란을 톡 넣어주시고 그 위에 김을 듬뿍 올려주십니다. 일반 볶음밥이 아닌 날치알이 들어있는 볶음밥이라 씹히는 맛이 좋더라고요!! 볶음밥까지 먹으니 세상 배불러요~~~~~~~~~ 

이렇게 주말 하루가 끝이 가니 뭔가 슬프지만,,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조금은 위안이 되네요.

다들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굿 밤입니다.♥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