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떡볶이인데요. 일전에 블로그 리뷰를 썼을 당시만해도 옥이네 떡볶이 맛집을 발견했었는데, 그동안 포스팅을 하지 않을동안 다른 떡볶이 맛집을 찾았어요.

여기는 아직 포털사이트도 없고, 블로그 리뷰도 거의 없고, 우연히 카페에서 발견한 맛집이에요.


■ 상호 : 떡볶이홀릭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24길 199 (동탄에듀밸리 사랑으로 부영 아파트 정문 맞은편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연락처 : 010-3199-0257 

당시 방문했을 때, 사진에는 없지만 먹고갈 수 있도록 테이블이 적게 있었는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포장만 가능하다고 확인했습니다. 코로나로 상황이 변동이 될 수 있기에, 드시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은 있지만, 되도록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것이 제일 안전한 것 같아요.

상호는 떡볶이홀릭. 정말 떡볶이에 빠질 만한 맛이에요. 제가 그동안 떡볶이를 엄청 많이 먹었는데 떡볶이 맛집 5곳 안에 들어오는 곳이에요. 

메뉴판은 이렇구요. 옛날떡볶이, 순대, 김떡순 버무리, 국물오뎅, 각 튀김종류. 딱 떡볶이와 순대, 튀김만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저는 사진찍은 날, 저녁 혼자 떼우려고 떡볶이1, 순대1 각각 주문했어요. 순대는 순대보다는 내장을 좋아하는지라, 사장님께 내장을 많이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그날 허파가 거의 떨어져 간이 많은데 괜찮냐고 물어봐주시는 친절한 사장님이셨어요. 저는 허파보다는 간을 좋아해서 당연히 예스!! 했습니다.

조리는 큰 냄비 2곳에 조리를 하는 것 같았어요. 오전장사는 하지 않으시고 오후부터 장사 하시는데, 그날그날 재료소진 되면 일찍 끝날 수 있으니, 먼 곳에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연락드리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이날 7시 30분쯤 방문했는데, 거의 재료가 소진된 것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큰 냄비에 걸쭉한 양념 보이시나요???? 정말 군침도는 맛이였어요. 저자리에서 하나 콕 찍어 먹고싶은 마음을 가라 앉히고 포장해서 얼른 집으로 달려갔답니다.

떡볶이1, 순대1 양이에요. 양은 충분히 1인분씩 담아주셨구요. 떡볶이는 쌀떡과 밀떡이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이날 처음 방문해서 잘 몰랐는데, 옆에서 다른분이 주문하실 때, 밀떡 위주로 달라고 하셨는데 그렇게도 되나봐요.

저도 쌀떡보다는 밀떡파이기 때문에, 다음 포장하러 갈 때 밀떡 위주로 달라고 말씀드리려고요!

떡볶이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맛이 나는 떡볶이는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카레맛도 나지 않고, 옛날 포장마차에서 먹던 떡볶이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달짝지근 하면서도 매콤하고, 떡에는 양념이 잘 베어있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감동..

순대 역시, 냄새 나지 않고, 간 보이시죠? 내장 많이 달라고 했더니 푸짐하게, 순대보다 더 많이 주신 사장님의 센스! 너무 좋아요 !! 

개인적으로 순대보다는 내장이 더 맛있었어요!! 

여기 떡볶이홀릭 상가가 저희 집앞에 있었으면 진짜 거짓말안하고 최소 주3일은 사먹으러 갔었을꺼에요.... 

그래도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떡볶이가 땡길 때는 이제 여기만 방문하려구요!

이렇게 떡볶이 맛집을 하나둘씩 발견해가는 기분, 너무 좋습니다 ♥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