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이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블로깅을 하네요. 그동안 블로깅하지 않은 제 자신을 탓하며, 다시 새롭게 시작하려구요. 블로깅을 위해 컴퓨터도 샀다는..다시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주말에 친구와 브런치 카페를 다녀왔어요. 친구가 에그베네딕트를 먹고싶어해서 예전에 찾아놨던 집으로 가려고 했으나, 저만 몰랐나요? 브런치 메뉴는 주문할 수 있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더라고요. 저는 당연히 영업시간이 밤 10시까지라, 다 가능할 줄 알았는데, 방문 전 에그베네딕트와 어떤 메뉴를 먹으면 좋을까 찾아보려고 블로그를 찾아봤는데, 오후3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혹시나 해서 가게로 전화해보니, 역시나. 오후 3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곳을 찾아보았고, 집 근처에 요즘 핫하다고 소문난 "퀸스타운"을 발견하여 가게되었습니다.

주소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520번나길 20
■ 연락처 : 0507-1308-5202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소와, 연락처, 영업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여러 블로그 후기를 보니, 주말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많을 정도라고 해서 살짝 걱정이 되었는데, 저희는 방문시간이 저녁시간쯤이라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들어가자마자 탁 트이고 요즘 핫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친구랑 앉고 싶은 자리에 착석 후 메뉴를 골랐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저희는 에그베네딕트와, 여기 퀸스타운의 시그니처라고 불리는 투움바 리가토니를 주문했어요. +체리에이드까지.
투움바 리가토니는 아웃백의 투움바 파스타와 비슷하나, 조금은 매콤한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투움바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 먹어보고싶은 메뉴였어요!

에그베네딕트를 한번도 안먹어봐서 무슨맛일지도 궁금하고, 기대가 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 에그베네딕트는 베이컨과 연어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연어를 선택했어요. 호밀빵 위에 연어, 해쉬브라운, 그 위 달걀이 올라가져있었어요. 달걀을 톡 터트리면 노른자가 쫙 뿌려져요. 
각 매장마다 에그베네딕트가 조금씩은 다른데, 친구가 여기 에그베네딕트는 하나에 전부 올라가져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먹기는 불편했습니다. 맛은 제가 처음 먹는 음식이다 보니, 솔직히 무슨 맛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토종 한국인 입맛입니다

투움바 리가토니는 아웃백 투움바보다는 꾸덕함이 덜했지만, 살짝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큼지막한게 여러개 올라가 있고 토핑도 훌륭했어요. 맛은 투움바 리가토니가 압승!

집 근처라, 다음에 남편이랑 방문하기에도 편하고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퀸스타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