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성시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예술인을 지원하기 위해 재난지원금 2차 지원계획을 밝혔습니다. 안성시 문화예술인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안내드리오니, 안성시 문화예술인분들께서는 자세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안성시 문화예술인 지원금 대상
✅️ 22.11.24. 이전부터 안성시에 주소지를 두고있는
✅️ 예술활동증명이 완료된 예술인
안성시에 주소지를 두고있는 예술활동증명이 완료된 안성시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지원금액은 1인당 100만원입니다.
단, 아래에 해당하는 자는 안성시 문화예술인 재난지원금 대상에서 제외되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지원제외>
✅️ 1차 문화예술인 재난지원금 수급자
✅️ 예술활동증명 미완료 또는 유효기간 만료된 예술인
✅️ 소상공인, 특고, 직장보험 가입자, 국공립소속 예술인, 공무원 등
안성시 문화예술인 지원금 신청
안성시 문화예술인 지원금 신청은 메일접수 또는 방문접수가 가능합니다.
✅️ 이메일
기간 : 2022년 12월 1일(목) ~ 12월 16일(금)
주소 : miru8107@korea.kr
✅️ 방문
기간 : 2022년 12월 12일(월) ~ 12월 16일(금) 9시 ~ 17시
장소 : 안성시청 문화체육관광과 문화정책팀
이렇게 신청은 이메일 또는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재난지원금 지급일은 12월 내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안성시 문화예술인 지원금 제출서류
- 재난지원금 지원 신청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예술활동증명 확인서
- 주민등록초본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신분증(대리 신청의 경우 위임자 신분증 포함)
- 통장사본
- 지원제외 대상의 예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