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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피해접수] 신청방법

Dream mom 2022. 10. 21. 08:14

 

지난 10월 15일 판교 사옥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카오톡은 물론 카카오 서비스 피해를 받은 분들이 많았습니다. 복구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불편을 겪었는데요. 카카오톡은 핸드폰을 가진 국민이라면 모두가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이고 카카오택시, 카카오TV, 멜론 등 카카오 서비스가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부분이라 피해 받은 사람이 매우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카오 피해접수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카카오 피해접수

    카카오 홍은택 대표는 유료 결제서비스들에 대한 보상안을 서비스 별로 공지를 하였고, 카카오T의 경우 서비스 이용 도중 비정상 요금 부과, 예약된 서비스 발생한 비용은 당사가 전액 부담하는 정책하에 환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모티콘, TV, 웹툰, 멜론 등의 구독형은 구독 기간을 3~4일정도 연장을 하기로 밝혔습니다. 

     

     

     

    카카오 피해접수 신청방법

    카카오 피해접수는 <카카오 고객센터> 를 통해 피해사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피해접수 신청 바로가기

     

     

     

    카카오 고객센터 신고 채널에 마련된 카테고리는 <카카오톡/카카오계정> <My 구독> <다음메일/카페> <기타 서비스>  4가지로 나뉘어있고 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 문의 내용, 파일 첨부 등으로 피해접수를 신청하면 됩니다.

     

    아울러 카카오 서비스별 보상공지, 피해사례 접수는 아래를 통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 서비스별 피해접수 바로가기>

    ▶ 카카오모빌리티(카카오T) 피해접수 신청(클릭)

    ▷ 카카오톡 유료 구독 서비스 피해접수 신청(클릭)

    ▶ 카카오커머스 피해접수 신청(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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