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이입니다.
어제 회사 회의가 있어 자주 주문하는 본도시락에 주문하였습니다.
남은 도시락은 버리기 아까우니 직원들과 사이좋게 나눠서 하나씩 집으로 가져왔죠.

회사에서 회의를 하게 되면 저녁 도시락을 시켜야 하는데, 어느정도 다양한 메뉴로 구성이 되어야만 시키기가 괜찮은데요. 그래서 이것 저것 따져보면 도시락집이 너무나도 한정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회사는 본도시락을 가장 많이 애용하고 그 외에는 개인업체 도시락 및 아웃백 도시락을 이용해요. 

이번에는 자주 시키는 본도시락에서 처음먹어보는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그 메뉴는 바로 "명품갈비구이 도시락" 입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고요. 국은 어제 포스팅한 참치김치찌개입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메인메뉴로는 LA갈비/연어구이/꼬지 정도가 되겠고
더덕구이/고추전(?)/김치볶음/정체모를 야채(맛있어요)/무말랭이/계란말이/샐러드
미역국과 밥

이렇게 반찬만 해도 10가지가 되니 엄청 푸짐한 것 같아요! 
근데 그럴만한 이유는 바로 가격인데요.
이 도시락이 무려 18000원입니다..! 꽤 가격이 나가죠? 

만약 제돈을 주고 사먹으라고 하면 절대 아마 안먹을 것 같습니다..회사에서 먹는 도시락이니..^^ 
다들 그러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도시락이 은근 가격대가 나가는데요, 기본 품격도시락 등은 13000원부터 2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동안 먹어본 본도시락 메뉴중에서 가장 맛있던 것으로 생각되는 메뉴입니다.

세세하게 사진과 함께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김치볶음은 신김치를 적절히 잘 볶아서 언제먹어도 맛있는 그런 김치볶음 맛이고요.
김치 옆 요상한 나물.. 이거는 정체를 모르겠습니다.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맛은 생각보다 신선하고 독특하면서 맛있었어요.
무말랭이 역시 무가 적당히 말려지고, 양념도 잘 베어서 맛있었고요
계란말이는 이렇게 보송보송하게 예쁘고 잘 말수 있는 비법이 뭘까요? 이것도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도전해보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메인메뉴! 왼쪽 위에는 연어구이인데, 소스가 아래 들어가 있고, 구이치고는 상당히 퀄리티가 좋았어요. 하루 지나고 먹어서 약간은 퍽퍽했지만 당일날 먹은 연어구이는 촉촉하니 맛있더라고요.
오른쪽 꼬지는 명절에 먹는 꼬지랑 비교하면 약간은 인스턴트 맛? 이 나는 꼬지입니다.
가장 메인인 LA갈비! 저는 갈비중에 LA갈비를 가장 좋아하고, 명절에 외갓집을 가면 항상 LA갈비를 먹을 수 있는데, 외갓집에서 먹는 갈비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갈비도 그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마늘이 얇게 저며서 함께 먹기에도 좋고, 아래는 부추가 깔려있어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다음 왼쪽 위에는 더덕구이로, 이 또한 양념도 맛있고 아삭아삭하니 맛이 좋았어요.
오른쪽 고추전도 생각보다 맛있었고 샐러드는 그냥 샐러드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든 반찬의 맛이 제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 본사에서 같은 재료를 받아와서 준비를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그동안 주문했던 지점이 아닌 타지점에서 주문을 했는데 직원들 모두 이번 지점이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 지점의, 명품구이도시락은 별 다섯개 중 네개정도의 만족스러운 도시락이였습니다.

이상 오늘의 밥상_본도시락편을 마치겠습니다.

안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