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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에서는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지원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집합금지, 영업제한을 겪은 관내 소상공인으로 사업주당 50만원 현금이 지급되는데요.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대상 

    ✅️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가 화성시이며, 현재 영업중인 소상공인

    ✅️ 집합금지, 영업제한 업종(20.11.24.~22.4.17)

    ✅️ 방역조치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자

    ✅️ 1인 다수 업체 운영의 경우 1개 사업체에 지원

    ✅️ 공동대표가 운영하는 경우 1인에게만 지급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지원대상은 위의 요건에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중대본, 화성시가 시행한 집합금지, 영업제한을 겪은 관내 소상공인으로, 소상공인은 근로자가 10명 미만이며, 매출액은 소규모 기업 규모 기준이여야 합니다.

     

     

    아울러, 지원업종 별 개업일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업일이 영업제한 해제인 경우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금액

    ✅️ 사업주 당 50만원 현금 지급

    심사 검토 후 계좌이체로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은 <화성시 비상경제 민생안정 지원대책> 홈페이지 및 방문신청이 가능합니다.

     

    ▷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온라인 신청

    신청기간 : 2022. 10. 11(화) ~ 10. 31(월)

    신청방법 : 화성시 비상경제 민생안정 지원대책 홈페이지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명원, 통장사본, 연매출 증명서류, 상시근로자수 증명서류

    기타 :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요일별 신청

     

    온라인 신청은 화성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첫 주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별 5부제가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 서류 제출할 경우 jpg 파일(최대 10M) 로 첨부하여야 합니다. 

     

    ✅️ 방문 신청

    신청기간 : 2022. 10. 24(월) ~ 10. 31(월)

    신청방법 :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제출서류 : 신청서, 동의서, 사업자등록증명원, 통장사본, 연매출 증명서류, 상시근로자수 증명서류

     

    방문 신청은 1주간 신청이 진행되므로 기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필요서류를 사전에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신속지급대상자(문자수령자)의 경우에는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므로 온라인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제출서류는 아래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 바로가기(정부24)

    ✅️ 건강보험사업장가입자명부 발급 바로가기(국민건강보험공단)

    ✅️ 4대보험 사업장별 가입자명부 발급 바로가기(4대보험 정보연계센터)

    ✅️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바로가기(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서류

    화성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서류는 다운로드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출력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서류 다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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