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입니다.
오늘은 행복한 주말이에요💜 금요일은 어김없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엽기떡볶이를 시켜먹고 남편과 넷플릭스보다가 새벽 3시쯤 잠든것 같아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진짜 재밌더라고요ㅎㅎㅎㅎㅎ

토요일인 오늘 아침, 10시쯤 기상해 자동차 정기검사날이 얼마남지않아 검사하러 다녀왔어요. 반월점 기아오토큐에 전화했는데 대기가 많다고, 10분 내에 오라고 했는데 가는 중에 다른 자동차정비소를 찾던 중 기흥IC쪽에 공업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전화했더니 바로 가능하다고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금이라고, 30분만에 뚝딱 검사를 마쳤지요.

오늘 4시에 남편 지인 결혼식이 있어 점심을 대충 떼우면 될 것 같아 카림2차 최근에 생긴 “스시마리오”에 가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차도 라인에 위치하구 있구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메뉴판은 이렇구요. 아까 자동차 검사 기다리면서 남편이랑 의성마늘핫바랑 과자 등을 먹어서 배가 어느정도 차서 모듬스시 1개만 포장 주문했어요. 이따가 결혼식가서 또 먹어야 하는지라 ㅎㅎ

오픈이벤트로, SNS에 글 올린 뒤 직원에게 보여주면 알밥/회덮밥/나가사키우동/알탕 중 1개를 준다고 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조금 이른 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마리오 모듬스시 입니다. 광어3/연어3/생새우1/새우1/문어1/계란1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구요. 샐러드랑 미소국도 같이 포장해주시네요.

맛은 보통 스시집들과 별 차이는 없이 평타를 치는 맛인것 같아요. 검색을 해보면 체인점으로 가성비가 좋다고는 하는데, 제 기준 가성비가 좋은 곳이 있어서 거기랑 비교하면 글쎄요..(여기는 다음에 포스팅 하게되면 하겠습니다)

그래도 회는 길쭉하니 적지 않은 양이였어요. 그리고 여기는 밥에 와사비가 따로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와사비를 따로 드시기 좋아하는 분들께는 좋을 것 같아요^^

집 근처 상가가 하나 둘 씩 들어오니 편리해짐에 감사하며, 상가 발전을 위해 가끔씩 찾아먹어야겠어요!
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연어롤 먹어보려구요.

여기도 경기지역화폐 사용가능하니 잘활용하시기 바랄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끝-!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