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이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화장품인데요, 지난 번 리뷰했었던 세럼에 이어 올리브영 행사시 함께 구매했던 수분크림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품명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이구요,(이름이 길어서 외울 수 있을지가 걱정돼요. 요즘 화장품들 이름이 짧은 게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ㅋㅋ) 70ml 본품이 원래 36,000원인데, 본품과 + 휴대용 30ml를 더 포함해 27,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올리브영 사이트에서도 검색해보니 똑같이 행사하네요.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의 피부는 예민, 수부지, 까다로운 피부 타입이에요. 그래서 유분이 많은 것도, 너무 적은 것도 안되기 때문에 화장품은 신중해야 하죠.

이번에 써보는 수분크림은 저도 처음 써보는 수분크림인데요. 이 제품은 민감성, 여드름 및 수부지 피부타입에 제품 테스트를 해보니 적합한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만큼 인증 받고, 사용한 사람들에게도 인정을 받았으니 이만큼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여드름 등 피부에 진정효과가 뛰어난 시카 성분이 5가지나 들어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8년도 크림/젤부문 우승한 제품이라고 해요!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크림 중 하나가 아이오페 시카크림인데요, 시카크림과 더불어 이 크림을 같이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테스트 결과를 보면, 제품 4주 사용 후 유분 함유량은 27%, 피부 피지량은 20% 감소함을 입증받았다고 해요. 정말 이정도면 피지 과다분비로 인한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보면 되겠죠? 

낮에는 수분크림으로, 밤에는 슬리핑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슬리핑팩으로 사용시는, 스킨 마지막 단계에서 여러번 덧발라주라고 합니다! 

제품 형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귀엽고 깔끔하죠? 한 손에 딱 들어옵니다. 화장품 유효기간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봉한 날짜를 적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뒷 면은 이렇게 생겼구요, 책임판매업자는 고운세상코스메틱 / 제조업자는 코스맥스이네요. 

제품은 덜어쓰는 타입이라 조금 귀찮지만, 그래도 피부를 위해서라면 이정도 귀찮음은 감수해야겠죠? 촉촉한 젤 제형으로 약간 묽은 타입이에요. 그렇다고 막 흘러내리지는 않습니다. 

제형이 묽기 때문에, 발림성도 매우 부드럽고요. 가장 좋은게 바르고 나서 전혀 끈적거리지 않는다는 점. 정말 순해요. 지금 거의 2주째 사용하고 있는데, 화장품이 바뀌면 트러블이 먼저 생기는데, 이 제품은 순하고 제 피부에 맞는지 트러블이 나지 않더라고요. 이정도면 예민, 민감성에는 합격! 입니다 !!

사실 시카크림을 사용하다가 이 제품만 기초 후에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시카크림보다는 촉촉한 느낌은 덜 하지만, 피부가 건조하다? 이런 느낌은 전혀 받지 않았어요. 가벼우면서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라인으로 기초라인도 샘플을 받아 사용해보고 피부에도 맞으면 바꿔도 좋을 만큼 제품은 순하다는 점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여드름성, 예민, 민감, 수부지 피부 타입께서 수분크림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닥터지 수딩크림 한 번 사용해보세요^^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제 돈주고 사서 쓰는 리얼 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