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이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맛집, 밥상, 카페 등의 분류가 아닌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리뷰는 '화장품' 카테고리이구요, 최근 올리브영에서 이벤트 할 때 구매했던 세럼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품명은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이구요, 

원래 50ml 한 통이 18,000원의 가격인데, 최근 4월 초 올리브영 세일을 하더라고요! 워낙 후기도 좋고,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간절기도 되어 피부가 많이 상했기 때문에 구매해보았습니다. (4월 8일인 오늘, 아직 올리브영에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은 서둘러 구매하세요!) 

2019년 화해 어워드 1위( 제품 성분을 보시면 NO 제품이 정확히 명시되어 있더라고요!) / 속보습 만족도 97%, 네이버 뷰티윈도 인기 에센스 1위 / 언니의 추천템으로 등극된 앰플이라고 하더라고요. 

저의 피부는 복합성으로, T존과 이마쪽은 지성이고, U존은 수부지입니다. 제일 관리하기 힘든 피부타입이라서 함부로 화장품을 바꿔쓰기가 어려워요. 유분기 많은 화장품도 사용하면 트러블 나고, 그렇다고 수분크림을 안쓰면 건조해서 힘들고.. 정말 관리하기 힘든 타입이죠

이런 피부 탓에, 근 10년간 유니베라 알로에 스킨케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트러블이 나는 것을 발견했고, 스킨케어로만 피부를 맡기기에는 부족함이 많다고 판단하여, 최근에 기초라인을 바꾸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 세럼을 발견하게 되었구요, 토리든 세럼은 저분산 히알루론산과 5D복합히알루론산 (잘 모릅니다.) 으로 강력한 보습이 가능하며, 피부 진정에 피부 스트레스 감소까지 시키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 5D 복합 히알루론산 : 수분보습인자로, 일반 수분 인자의 6천배에 달하며 피부사이에 수분을 채워주는 강한 보습성분

또한 저는 피부 속은 건조한게 느껴지지만, 복합성이기 때문에 끈적이거나 유분이 많은 것을 쓰면 트러블이 납니다. 겨울에는 항상 얼굴 수분이 부족함이 느껴지고, 여름에는 기름이 넘쳐나고.. 피부는 타고난다고 하는데 저희 부모님은 피부가 좋으신데 저는 왜.. 2세가 만약 태어난다면, 피부관리에 힘을 엄청 써줄거랍니다.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ㅎㅎ  

항상 저의 화장품은 유분기 없는 산뜻하고, 가벼운 제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번 세럼은 이런 저에게 안성맞춤인 화장품인 것 같더라고요. 

스포이드로 짜쓰는 방식인데, 전혀 끈적임이 없고 묽은 제형입니다. 제품을 발랐을 때, 바른듯 안바른듯 티도 잘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발랐을 때, 피부 속에 채워진 느낌이 드는 제품이에요.

아직 사용한지 1주일 정도 되어서 큰 변화는 느끼지 못하겠으나, 남편이 피부가 좋아진 것 같다고 해주더라고요.

꾸준히 써보고 피부의 변화가 있다면 추가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남편도 함께 같이 쓰고 있는데 아직까지 큰 변화는 없어요. 


세럼 하나로는 보습을 챙기기는 어렵구요, 수분크림으로 더 덮어줘야지 수분이 좀 더 가득 차는 것 같습니다.

다음 리뷰로는 세럼과 같이 구매했던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대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