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긍정콩이입니다.

남편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에 회가 있는데요. 횟집을 가서 먹게되면 기본 5만원은 무조건 넘어서 사실 마음편히 자주 먹기는 힘듭니다.

그러던 중, 회 포장전문점을 찾다가 발견한 저희의 최애(하트) 회포장전문점인 직거래수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탄/병점/영통 등 인근에서는 이미 유명한 집이죠.

바로 직거래수산 전문점!

보시다시피 먹고 갈 수 있는 식당 형식은 아니고, 수조에 물고기를 풀어놓고 구매하려고 하는 물고기를 픽 한 후 키로수를 재고 진행해달라고 말하면 바로 그자리에서 손질을 해주는 포장전문점입니다.




기본 물고기인 광어, 우럭부터 방어, 가자미, 산낙지, 멍게 등 인기 있는 물고기들이 정말 싱싱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미리 전화 후 예약 방문하는게 가장 좋구요
기다려도 좋다~ 라고 하시는 분은 말리지는 않겠으나, 저녁시간쯤 방문하면 1시간 이상 기다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 : 미리 전화하고 가려고 했으나, 뭐 사람 많아봤자 얼마나 많겠어? 라는 어리석은 생각을 하고 6시 20분쯤 도착하는 순간, 입구부터 바글바글한 사람들을 보고 정말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답니다. 정말 거짓말 안치고 사람이 30명이 넘게 있었음^^...)

입구 왼쪽 편에 은행업무 보기 전 뽑는 번호표 기계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선 들어가서 번호표 먼저 잽싸게 뽑아줍니다.


뽑은 뒤, 수조에 있는 물고기들을 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종류 별 가격표가 적혀있는데 
저희는 가격표는 참고만하고 사장님(이하 직원분들)에게 여쭤봅니다.

얼마나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를 때는 사장님께 여쭤보는게 가장 좋아요!!

2명에서 먹을 광어+우럭 몇키로면 넉넉히 먹을 수 있을까요? 라고 물어보면 친절히 안내해주십니다.



첫 방문 했을 때는 욕심부려서 많이 먹자해서 2키로 조금 안되게 + 매운탕 거리를 포장해왔는데 진짜 배터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매운탕을 한번도 끓여보지 않은 긍정콩이는 물 양 조절을 실패해서 맛있게 먹을 수가 없었어요.....눈물....

이후 2번째 방문 때는 1키로 조금 넘는 정도로 포장해와서 먹었더니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즘 한 접시에 만원, 2만원 등 저렴하게 판매하는 횟집이 많은데, 
그런 곳과는 감히 비교할 수 없는 곳이 바로 직거래수산입니다.

여기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손질을 해서 싱싱함은 물론, 가격도 저렴하고 현금결제시 할인까지 되니 
정말 이렇게 판매를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운 직거래수산전문점입니다.



이게 무슨 3만원도 안되는 회처럼 보이시나요? 
싱싱함은 물론이며, 회 양, 두께, 기본 야채, 넉넉한 초장 등.. 
정말 감동입니다

아마 동탄에 계속 거주하면 이 전문점이 사라지지 않는 한 평생 방문할 의사가 있는 곳!!

이 긍정콩이가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별) 


**요약**
  1. 일반 횟집에 비해 가격 부담없이 집에서 맘껏 먹고 싶은 사람에게 강력 추천 
  2.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니 전화예약 후 방문 필수 
  3. 현금결제시 할인됨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