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Dream mom 2022. 7. 13. 06:48

오늘 7월 13일은 팀리그와 토트넘 방한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7월 16일은 토트넘 세비야 경기가 있는데 2경기 모두 TV 중계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쿠팡에서 토트넘을 초청하여 쿠팡플레이에서만 중계하기 때문인데요. 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쿠팡플레이?

    쿠팡의 초청으로 지난 9일부터 토트넘 홋스퍼가 한국을 일주일간 방문했습니다. 토트넘 초청을 위해 쿠팡에서는 최소 100억원 이상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번 경기의 독점 판매 및 중계를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진행되어 국내 톱 플레이어 OTT로 도약하는데 발판을 삼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팀리그 토트넘 티켓은 30분만에 완판되었습니다. 올시즌 EPL 공동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의 인기까지 반영한 결과로 볼 수 있는데요. 팀리그 경기 뿐만 아니라 세비야 경기 티켓 역시 완판시켰습니다. 

     

    ▷ 토트넘 방한경기 일정, 명단 확인하기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를 시청하려면 쿠팡와우 회원이거나, 무료체험 30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무료체험 30일 이용 기간동안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꼭 경기를 보고싶은 분들께서는 이번 토트넘 방한경기를 무료로 시청하시고 해지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이용하시다가 쿠팡플레이의 여러 볼거리가 만족하신다면 쿠팡와우 회원가입을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모바일버전은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 어플을 다운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은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쿠팡플레이(아이폰) 어플 다운로드 클릭

    ☞ 쿠팡플레이(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클릭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용방법

     

    ▷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1. 포털사이트에서 쿠팡플레이를 검색하시거나 URL https://www.coupangplay.com/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2. 쿠팡플레이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쿠팡회원이라면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를 눌러 로그인을 하시고, 회원이 아니라면 30일 무료체험하기를 눌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3. 쿠팡플레이 로그인 후 즐겁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울러, 한 계정으로는 최대 2대 기기까지 동시시청이 가능합니다. 3대 이상 연결되면 기기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2대까지만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한편,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수는 넷플릭스 1117만명, 웨이브 423만명, 티빙 401만명, 쿠팡플레이 373만명으로 쿠팡플레이는 4위를 자리하였습니다. 이번달 토트넘 방한경기, 드라마 안나 인기로 월간활성이용자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울러 토트넘 선수들이 다국적 선수들인만큼 쿠팡 브랜드를 세계 각 국에 자연스럽게 알려질 마케팅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토트넘] 방한경기 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방한경기 중계 바로가기

    손흥민이 소속되어 있는 토트넘 홋스퍼팀이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방한경기를 하러 국내 팬들 앞에 나올 예정입니다. 한국에서 프리시즌 투어에 나선건데요. 토트넘 방한경기 일정, 방한경기

    reallywork.tistory.com

    [에어컨] 정속형 인버터형 구분, 절약 방법

     

    [에어컨] 정속형 인버터형 구분, 절약 방법

    지속되는 폭염으로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여름철 전기요금을 무시할 수 없어 에어컨 가동을 마음껏 할 수 없는 두려움이 있지요. 에어컨 정속형 인버터형 구분

    reallywork.tistory.com

    [에너지바우처] 신청 홈페이지

     

    [에너지바우처] 신청 홈페이지

    5월이 끝나가면서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에어컨, 겨울에는 난방이 없으면 생활이 힘든데요. 시원하고 따뜻한 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취약계층에게 에너지바우처를 지급하는

    reallywork.tistory.com

    [2023년 최저임금] 월급계산, 최저임금 위반시 처벌?

     

    [2023년 최저임금] 월급계산, 최저임금 위반시 처벌?

    내년도 2023년 최저임금이 올해 최저임금보다 460원 인상한 9,62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최저임금위 표결을 거쳤으나 민주노총 위원이 불참하고, 표결선포 직후 사용자위원 9명이

    reallywork.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